SPACE

오피스는 기업의 첫인상이다

오피스는 기업의 첫인상이다

2020년 3월 23일

  ‘기업형 오피스’를 소개합니다!   패스트파이브 삼성3호점     회사도 첫인상이 중요하다! 오피스는 기업의 첫인상입니다. 모든 기업은 저마다 각기 다른 색깔과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팅을 위해 방문한 오피스에서 이 기업의 조직문화와 추구하는 가치가 어떤 것인지 어렴풋이 알 수…

일할 맛 나는 사무실, 게다가 무료!?

일할 맛 나는 사무실, 게다가 무료!?

2020년 3월 16일

신규 지점 무료 이용 이벤트, 그 행운의 당첨자는?     일할 맛 나는 사무실   업무를 위한 최적의 공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패스트파이브의 신규 지점들.  패스트파이브는 ‘일할 맛 안 나는 공간’에서 일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패스트파이브의 신규…

사무실 가구를 꼭 사야만 할까요?

사무실 가구를 꼭 사야만 할까요?

2020년 2월 26일

사무실에 몸만 갈 수는 없을까요?     책상, 소파, 책장, 의자, 서랍….  한 사람이 쓰는 사무실을 꾸리기에도 최소 5가지 이상의 가구가 필요합니다. 그 가격도 만만치 않죠. 하루 중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곳인 만큼 무조건 저렴한 가구를…

어떻게 찍어도 성공하는 인생샷 맛집!?

어떻게 찍어도 성공하는 인생샷 맛집!?

2020년 2월 17일

회색빛 건물 사이에서 다채롭게 빛나는 공간, 역삼 3호점입니다.   무심코 찍은 사진이 인생샷…!? 유명한 핫 스폿에서 공들여 찍은 사진보다 일상에서 무심코 얻어걸린 사진이 인생샷이 되는 경험, 여러분도 한 번쯤 해보셨겠죠? 많은 분이 인생샷을 남기기 위해 SNS상에서 핫한 장소를…

대표님, 저희 이사 가요!

대표님, 저희 이사 가요!

2020년 2월 12일

막내들의 워너비 오피스, 패스트파이브 신사점   텅 빈 탕비실을 체크하지 못한 막내 A 씨는 인터넷에서 믹스커피를 주문하는 것으로 월요일 아침의 첫 업무를 시작합니다. 지금 막 탕비실에 들어간 사수가 A 씨를 부르는 소리와 함께요. 급하게 A 씨를 찾는 사수,…

Lo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