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님, 저희 이사 가요!

thumbnail

막내들의 워너비 오피스, 패스트파이브 신사점

 

텅 빈 탕비실을 체크하지 못한 막내 A 씨는 인터넷에서 믹스커피를 주문하는 것으로 월요일 아침의 첫 업무를 시작합니다. 지금 막 탕비실에 들어간 사수가 A 씨를 부르는 소리와 함께요.

급하게 A 씨를 찾는 사수, 팀장님이 급하게 회의를 잡았으니 빈 회의실 있는지 찾아보라는 미션이 떨어졌습니다. 회의는 10분 뒤 시작입니다. 엘리베이터 기다릴 여유가 없습니다. 비상구를 날다람쥐처럼 오르락내리락거리던 A 씨, 겨우겨우 아래층에 있는 빈 회의실을 찾았습니다. 사수에게 뿌듯한 마음으로 회의실 안내를 했는데, 아뿔싸. TV가 켜지지 않습니다. HDMI 선도 보이지 않고요. 

오랜만에 평화롭던 사무실, A 씨의 전화벨 소리가 우렁차게 울립니다. 조용할 때 울리는 전화 소리가 A 씨는 그다지 반갑지 않습니다. 고요한 사무실 속 내 목소리만 들리는 것 같거든요. 전화를 받아 고객사가 물어본 내용에 대답을 하고, 나름 방어를 잘한 것 같아 뿌듯합니다. 이내 사수에게 메신저가 옵니다. ‘A 씨, 아까 통화 내용 들었는데 그건 그런 식으로 말하는 게 아니라…’

 

 

아, 내가 이러려고 취직했나.

 

회사 생활, 일만 잘한다고 되는 게 아니더라고요. 이렇게 회사생활에 현타가 올 때 어디 숨어 아주 잠깐이라도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데, 숨을 곳도 없고요. 

대학 동기들이 모인 단톡 방에 다른 1, 2년 차의 삶은 어떤지 물어봤습니다. 다들 비슷한 삶을 살고 있었는데, 공유오피스를 사용하는 친구 한 명은 조금 다른 이야기를 합니다. 공유오피스로 들어오고 삶의 질이 달라졌다고요. 회사 복지가 갑자기 좋아졌다고 합니다.

 


 

과일수, 드래프트 비어, 최고급 에스프레소 머신이 비치된 신사점 메인 라운지 바

 

탕비실 지킴이는 이제 그만

탕비실 간식 채우기, 정수기 물통 갈아 끼우기, 커피 믹스 채워 놓기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 탕비실 관리하려고 취직한 거 아니잖아요. 패스트파이브 신사점의 모든 라운지에는 매일 신선한 원두를 사용하는 최고급 에스프레소 머신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샷 추가, 연한 아메리카노, 우유를 넣은 라떼로… 본인의 커피 취향껏 알아서 이용할 수 있죠. 메인 라운지에는 상큼한 과일수와 허기진 배를 달래줄 시리얼도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패스트파이브 신사점의 회의실 모습

 

회의는 스마트하게

지금 이 시간 비어있는 회의실, 패스트파이브 전용 애플리케이션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상구를 뛰어다닐 필요 없이 앉은자리에서 휴대폰만 켜면 바로 확인할 수 있죠. HDMI 선은 물론이고, TV와 내 노트북 무선 연결은 어떻게 하는지 TV에 아주 친절한 설명까지 딱! 스마트 회의, 회의 준비부터 스마트해야죠.

 

패스트파이브 신사점의 서브 라운지

 

전화 공포증 탈출하기

패스트파이브 신사점의 모든 층에는 폰부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객사와의 전화도, 협력사와의 전화도, 여러분의 모든 전화 업무는 폰부스에서 해결하세요! 전화 업무, 이제 눈치 보지 않아도 됩니다. 한 숨 돌리며 전화하세요 🙂

 

패스트파이브 신사점의 포토스튜디오

 

필요한 장소가 딱, 딱.

잠깐 쉬고 싶을 땐 라운지에서. 라운지에 사수가 있다면? 서브 라운지에서. 잠시 혼자만의 여유가 필요할 때엔 신사점의 여러 공간을 이용해 보세요. 이게 다가 아닙니다. 

제품 촬영, 영상 촬영 등 촬영 장소 섭외도 막내의 몫입니다. 예산은 한정적인데 스튜디오 대여는 비싸기만 하죠. 패스트파이브 신사점의 멤버라면 신사점의 포토스튜디오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놀라지 마세요, 패스트파이브 신사점에는 무인택배발송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체국을 찾아가야 했던 택배 심부름도 굿-빠이!

 

패스트파이브 신사점의 사무실 모습

  

막내답지 않은 막내되기

패스트파이브에서는 매주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가 열립니다. 커리어 성장을 도와줄 실무 관련 강연, 실무자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른 회사의 막내들과 함께 공감하며 성장해보세요. 직무 관련 세미나에서 배운 전문용어를 들어도 척하면 척! 하루가 다르게 성장한 내 모습, 궁금하지 않으세요?

 

패스트파이브 신사점의 루프탑 공간

 

출근하고 싶어지는 오피스

퇴근 전, 메인 라운지에서 시원한 맥주 한잔을 마시며 오늘도 수고한 나를 위로해보세요. 오늘도 이 치열한 사회생활에서 한 발짝 성장한 나를 칭찬하며 말이죠.

 


 

 

이 외에도 패스트파이브 신사점의 멤버가 된다면 패스트파이브의 모든 베네핏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주만 했는데 복지의 레벨이 달라지는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에서 경험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마침 오피스 이사를 고민하고 계신 대표님이 계시다면, 대표님께 패스트파이브 홈페이지의 링크를 보내보세요. 

아, 물론 이 글은 우리끼리의 비밀로 하고요! 😉

패스트파이브는 대한민국의 미래, 막내 여러분의 성장을 응원합니다!

 


 

* 2월 동안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패스트파이브의 신규 지점을 이용하고 싶다면?

패스트파이브 프로모션 보러 가기

* 패스트파이브의 모든 지점이 궁금하다면?

패스트파이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국내 대표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입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