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코로나19, 우리는 이렇게 이겨내요!

코로나19, 우리는 이렇게 이겨내요!

2020년 3월 20일

  오프라인에서 못하는 커뮤니티, 온라인 챌린지로 함께 해요!     코로나19로 일상이 멈춘 요즘,패스트파이브의 커뮤니티도 모두 취소되었습니다.     패스트파이브 커뮤니티 행사 취소 안내문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는 강연과 세미나는 물론 패스트파이브 각 지점의…

혼자가 ‘함께’가 되는 마법 같은 공간

혼자가 ‘함께’가 되는 마법 같은 공간

2020년 1월 21일

논현점 오픈 데스크(Open Desk) 네트워킹 후기   자연스러운 협업이 이루어지는 공간 강남대로가 한눈에 들어오는 채광 좋은 사무실, 프리랜서 혹은 1인 CEO분들을 위해 준비한 패스트파이브 논현점 오픈 데스크입니다. 오픈 데스크는 한 개의 사무실 내에 여러 멤버(업체)가 입주하는 형태로, 현재…

회사에서 다 같이 덕질해요, ‘산(山)’ 덕질이요.

회사에서 다 같이 덕질해요, ‘산(山)’ 덕질이요.

2020년 1월 9일

패스트파이브만의 산악 동아리 <산타패 SANTAFF>   패스트파이브에는 여러 사내 동아리가 있습니다. 사내에서 시작해 이제는 멤버들도 함께 참여하는 동아리도 있죠. 그런데 말입니다. 패스트파이브에는 조금 특별한 동아리가 있습니다. 그냥 잠깐 몇 번 가고 마는 사내 동아리가 아닙니다. 자기들끼리 알아서…

당신의 연말은 따뜻했나요?

당신의 연말은 따뜻했나요?

2020년 1월 7일

  [패스트파이브 X 청년 행복학교 별] 따뜻한 연말 행사   기온은 영하로 떨어지고, 유난히 추웠던 2019년 12월 31일. 패스트파이브가 향한 곳은 ‘청년 행복학교 별’이었습니다. 패스트파이브와 패스트파이브 봉사 동아리 ‘봉사고고’를 비롯한 패스트파이브 멤버 분들은 연말을 맞아 가슴 따뜻해지는 일을…

사무실에서 별 걸 다해요!

사무실에서 별 걸 다해요!

2019년 12월 30일

  패스트파이브가 연말을 보내는 방법   이제 2019년도 이틀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휴가 간 팀원들의 자리는 텅텅 비었고, 괜스레 뒤숭숭한 마음에 업무에 집중도 잘 안 되는 요즘입니다. 매일 아침 이불 밖에 나오기도 싫고, 출근하면 벌써 퇴근하고 싶고요. 하지만 패스트파이브로 출근하는…

Lo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