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우리는 이렇게 이겨내요!

thumbnail

 

오프라인에서 못하는 커뮤니티, 온라인 챌린지로 함께 해요!

 

 

코로나19로 일상이 멈춘 요즘,
패스트파이브의 커뮤니티도 모두 취소되었습니다.

 

 

패스트파이브 커뮤니티 행사 취소 안내문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는 강연과 세미나는 물론 패스트파이브 각 지점의 멤버 네트워킹을 도모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도 모두 잠정 취소되었습니다. 여러 사람이 이용하는 공간인 패스트파이브는 멤버들의 안전을 위해 보다 신중한 결정을 내릴 수밖에 없었죠.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온라인으로 만나요 우리-

 

코로나 따위에 질 수 없다! 오프라인으로 만날 수 없다면 온라인에서 만나면 되는 거 아닌가요?

패스트파이브는 멤버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챌린지를 열었습니다. 직접 만나기 힘든 요즘, 카카오톡의 오픈채팅 기능을 이용해 챌린지를 운영했습니다. 운동하기, 물 마시기, 영양제 챙겨 먹기 등 건강한 습관을 만들기 위해 많은 패스트파이브 멤버들이 챌린지에 참여했습니다.

패스트파이브 멤버들의 코로나19를 이겨내는 방법, 함께 둘러볼까요?

 



패스트파이브 홍대점, 벌컥벌컥 챌린지

패스트파이브 홍대점에서 열린 벌컥벌컥 챌린지는 멤버들의 물 마시는 습관을 기르기 위한 챌린지입니다. 하루에 물을 2L 이상 마시면 몸의 해독 작용은 물론 면역력 강화, 질병 예방에도 좋다는 사실! 하루에 2L의 물을 마시기 위해 홍대점 멤버들이 모였습니다.

 

벌컥벌컥 챌린지에 함께한 멤버들의 인증샷

 

코로나19를 예방하는 면역력도 기르고, 물 마시는 습관도 기르고, 다른 멤버들과 안부도 묻는 일석삼조 챌린지! 그렇다면 온라인 챌린지에 직접 참여한 멤버들의 소감은 어땠을까요?

 

 

패스트파이브 홍대점의 벌컥벌컥 챌린지를 이끌었던 이현경 커뮤니티 매니저의 소감도 안 들어볼 수 없겠죠?

 

멤버분들과 2주간 매일 진행하다 보니 지속해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멤버분들과 서로 더 알게 되는 계기도 되었고요. 🙂

– 패스트파이브 홍대점 이현경 커뮤니티 매니저

 

▶ 패스트파이브 홍대점 둘러보기

 


 

패스트파이브 시청점, 운동 인증 스몰 스텝 챌린지

패스트파이브 시청점에서는 운동하는 습관을 기르기 위한 운동 인증 스몰 스텝 챌린지가 열렸습니다. 헬스, 수영, 스케이팅 등 다양한 운동을 하는 멤버들이 모여 흡사 패파선수촌이라 불렸던 이 챌린지, 직접 참여한 멤버들의 소감이 궁금합니다.

 

 

특히 스케이팅으로 챌린지에 참여했던 멤버는 4주 후 엄청나게 발전된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공유할 정도로 이 챌린지가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소감을 더했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했던 실제 멤버의 소감

 

운동 인증 챌린지에 함께한 멤버들의 인증샷

 

사실 이 챌린지는 2020년 새해를 맞이해 진행했던 챌린지였습니다. 코로나19가 심각 단계로 격상하기 전에는 일주일에 한 번 점심식사를 함께하며 운동의 애환(?)을 나누는 시간도 있었죠. 하지만 코로나19의 상황이 심각해져 갑작스럽게 모든 활동이 온라인으로 전환되어 담당 커뮤니티 매니저의 고민도 많았다고 합니다. 고민과 달리 성황리에 챌린지를 마무리한 강서휘 커뮤니티 매니저의 소감도 들어보겠습니다.

 

코로나로 갑작스럽게 인증 방법이 온라인으로 바뀌어 챌린지를 계속 진행할 수 있을까 걱정했었는데, 다음 달도 계속하자고 먼저 제안하실 정도로 이제는 멤버분들이 주도적으로 이끌어가는 챌린지가 되어 뿌듯합니다. 온라인으로 진행하다 보니 오프라인을 부담스러워하시는 멤버분들도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실 수 있어서 재미있게 진행했습니다.
서로 얼굴 보기 힘든 요즘, 이렇게라도 소통하고 함께하니 코로나19를 이겨낼 힘이 생기는 것 같아요. 🙂

– 패스트파이브 시청점 강서휘 커뮤니티 매니저

 

▶ 패스트파이브 시청점 둘러보기

 


 

패스트파이브 서초점, 영양제 챙겨 먹기 챌린지

패스트파이브 서초점에서는 영양제 챙겨 먹기 챌린지가 한창입니다. ‘먹어야지…’ 하면서도 자꾸 까먹는 영양제 챙겨 먹기, 귀찮아서 안 먹다 보니 유통기한이 지나 그대로 버리는 영양제도 허다합니다. 아까운 영양제, 이번엔 기필코 끝까지 한 통을 비워보겠다는 멤버들이 모였습니다!

 

영양제 챙겨 먹기 챌린지에 함께한 멤버들의 인증샷

 

오픈채팅을 통해 서로의 알람도 되어 주고, 어떤 영양제를 먹는지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는 영양제 챙겨 먹기 챌린지! 이 챌린지에 참여한 멤버들의 소감을 들어보겠습니다.

 

 

영양제도 먹고, 영양제 정보도 공유하는 일거양득 챌린지! 서초점에서 시작된 이 챌린지는 멤버들의 꾸준한 인증 덕분에 곧 패스트파이브의 전 지점 멤버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챌린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 패스트파이브 서초점 둘러보기

 


 

코로나19에도 패스트파이브의 커뮤니티를 즐기는 방법, 바로 온라인 챌린지였습니다. 패스트파이브는 이 외에도 패스트파이브의 수준 높은 강연을 온라인으로 들을 수 있는 웨비나 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멤버들을 위로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 프로그램도 함께 기획 중이니 기대해주세요. 여러분의 지친 일상 속 즐거움을 위해 패스트파이브가 함께하겠습니다.

패스트파이브는 언제나 여러분의 든든한 서포터가 되겠습니다!

 


 

* 코로나19에도 지지 않는 열정러들의 오피스, 패스트파이브가 궁금하다면?

 패스트파이브 홈페이지 보러 가기

 

국내 대표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입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