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EFITS

소프트웨어 고정비용, 어떻게 아낄까

소프트웨어 고정비용, 어떻게 아낄까

2020년 3월 17일

패스트파이브의 멤버라면 누릴 수 있는 혜택    여러분은 회사에서 몇 개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시나요? 메신저부터 디자인 프로그램, 문서 프로그램 등 회사에서는 생각보다 많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그렇다면 이 많은 소프트웨어는 무료일까요? 아닙니다. 회사에서 사용하는 대부분의 소프트웨어는 유료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이기…

우리 아이, 공동직장어린이집으로 보내야 할 7가지 이유

우리 아이, 공동직장어린이집으로 보내야 할 7가지 이유

2020년 3월 11일

우리 가족을 위한 베스트 초이스, 공동직장어린이집   지금 우리나라는 어린이집 대란입니다. 아이를 좋은 어린이집에 보내기 위해 학부모들은 짧으면 몇 개월, 길면 1년 넘게 대기합니다. 내 차례가 빨리 오길 기다리면서요. 특히 집에서 아이를 돌봐줄 사람이 없는 워킹 페어런츠는…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맥주를 마시기 좋은 시간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맥주를 마시기 좋은 시간

2019년 12월 3일

오직 패스트파이브에서만, 프리미엄 수제 맥주 ‘five o’ clock’   패스트파이브 전 지점의 메인 라운지에는 멤버분들이라면 언제든 이용하실 수 있는 바가 있습니다. 바에는 근무 시간 카페인 충전을 위한 커피 머신과 당 충전을 위한 시리얼, 그리고 여유 충전을 위한…

올해가 가기 전엔, 꼭 건강검진!

올해가 가기 전엔, 꼭 건강검진!

2019년 11월 25일

패스트파이브 멤버 베네핏: 종합 건강검진 할인 혜택   한 달 밖에 남지 않은 2019년. 모두 건강검진 받으셨나요? 일을 잘하기 위해선 열정을 뒷받침해주는 건강도 필수인데요, 패스트파이브에서도 멤버들을 위해 종합검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멤버뿐만 아니라 부모님을 포함한 가족들도 건강검진 할인…

1:1 PT 알뜰하게 이용하는 법

1:1 PT 알뜰하게 이용하는 법

2019년 11월 11일

1:1 PT 알뜰하게 이용하는 법, 패스트파이브의 멤버가 되면 됩니다.   이제 막 운동을 시작한 사람이라면 모두가 공감할 고민! 운동 자세가 올바른지, 이게 맞는 건지 헷갈릴 때가 많으실 텐데요. 1:1 PT는 가격이 부담스럽고, 새로운 운동 기구를 도전해보고 싶지만…

Lo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