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고정비용, 어떻게 아낄까

thumbnail

패스트파이브의 멤버라면 누릴 수 있는 혜택 

 

여러분은 회사에서 몇 개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시나요? 메신저부터 디자인 프로그램, 문서 프로그램 등 회사에서는 생각보다 많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그렇다면 이 많은 소프트웨어는 무료일까요? 아닙니다. 회사에서 사용하는 대부분의 소프트웨어는 유료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한 달에 소프트웨어 비용으로만 나가는 고정지출도 꽤 큽니다. 업무에 꼭 필요한 프로그램들이라 안 쓸 수도 없죠.

소프트웨어 비용을 아끼는 방법, 어디 없을까요?

 


 

사무실만 옮겨도 소프트웨어 고정 지출 비용을 아낄 수 있다?

 

패스트파이브는 멤버들에게 다양한 베네핏을 제공합니다. 자기 계발, 라이프스타일에 관련된 베네핏뿐만 아니라 사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관련 베네핏도 있습니다. 특히 유료 소프트웨어를 패스트파이브 멤버 특별가에 이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관련 베네핏은 멤버분들이 가장 자주 이용하시죠.

패스트파이브 멤버라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과연 무엇이 있을까요?

 


아마존 웹 서비스 (Amazon Web Service, 이하 AWS)

AWS는 개발자, 엔지니어 등 IT 관계자를 위한 다양한 IT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는 서버 및 데이터 클라우드 플랫폼입니다. 편리한 사용법과 빠른 대처로 최근 많은 기업이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이며, 특히 4차 산업혁명에서 가장 필요한 기술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 수가 꾸준히 늘고 있는 서비스이기도 합니다.

패스트파이브는 약 $5,000 상당의 AWS Business Support 및 AWS Credit을 제공합니다. 또한 $600 상당의 온·오프라인 트레이닝(AWS Technical and Business Essentials)과 $80 상당의 Self-Paced Labs Credit도 함께 제공되죠.

오직 패스트파이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AWS 특별 크레딧은 이미 많은 멤버의 사랑을 받는 인기 베네핏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많은 분이 사랑해주시는 덕분에 기존 약 $3,000로 제공되던 크레딧이 올해 $5,000로 크게 늘어났습니다. 이렇게 패스트파이브의 멤버가 된다면 AWS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스트파이브 AWS 베네핏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 AWS 베네핏 더 알아보기

 


G Suite

구글의 메일, 채팅, 화상회의, 문서, 드라이브, 캘린더 등 다양한 기능을 팀원들과 함께 사용해보세요! 팀워크에 최적화된 업무 툴을 제공하는 G Suite도 패스트파이브 멤버라면 특별가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을 통해 이메일 계정을 생성해 사용하는 회사라면, 매달 나가는 G Suite 이용비도 만만치 않은데요. 특히 사용자당 결제되는 G Suite 유료 멤버십은 회사의 인원이 많아질수록 소프트웨어 고정 지출이 늘어납니다. 

패스트파이브의 멤버라면 특별 할인가에 G Suite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 얼마나 할인받을 수 있을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 G Suite 베네핏 더 알아보기

 


어도비 (Adobe)

어마어마한 소프트웨어 비용, 디자인 소프트웨어도 한몫합니다.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아크로뱃 리더, 프리미어 프로 등 디자인에 필요한 모든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어도비도 패스트파이브에서는 멤버 전용가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프리미어 프로, 애프터 이펙트, 인디자인, 라이트룸, 어크로뱃 리더 등 어도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프로그램을 회원가에 제공합니다. 패스트파이브의 멤버가 되어 어도비 소프트웨어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해보세요!

▶ 어도비 베네핏 더 알아보기

 


잔디 (JANDI)

국내 스타트업의 업무용 메신저로 유명한 ‘잔디’도 패스트파이브의 멤버라면 1년 동안 프리미엄 버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스랩의 대표 서비스 ‘잔디’는 클라우드 기반의 업무용 메신저로, 그룹 메시징, 파일 관리와 공유, 프로젝트 관리, 그룹웨어 및 이메일 등 외부 서비스 연동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실제로 티몬, NS홈쇼핑 등 8만 개 이상의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 잔디 베네핏 더 알아보기

 


시프티

최근 주 52시간이 도입되며 주목받고 있는 근태관리 솔루션 시프티, 패스트파이브 멤버라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 구성원의 근무 일정과 휴가 관리, 근태 기록, 정산 업무까지 모두 가능한 통합 근태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프티는 직관적이고 편리한 이용법으로 많은 멤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패스트파이브 입주 기업 한정 20인 미만의 사업장은 무료로, 20인 이상 사업장은 3개월 무료로 시프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시프티 베네핏 더 알아보기

패스트파이브로 입주하기만 해도 이렇게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고정 지출 비용이 확 줄어드는 소리, 혹시 들리시나요? 🙂

 


 

사무실만 옮겼을 뿐인데 고정 지출 비용이 줄어들고, 다양한 혜택이 쏟아지는 이곳은 패스트파이브입니다. 사무실 이사를 고민하고 계신 분이라면 패스트파이브를 찾아보세요! 여러분의 상황에 꼭 맞는 맞춤형 오피스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패스트파이브는 여러분의 성장을 응원합니다!

 


 

* 혜택 많은 오피스, 패스트파이브가 궁금하다면?

패스트파이브 홈페이지 바로 가기

* 패스트파이브의 또 다른 베네핏이 궁금하다면?

패스트파이브 베네핏 페이지 바로 가기

 

국내 대표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입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