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FASTFIVE



“직접 경험한 것, 현장의 시각에 대한 신뢰가 있어요”

“직접 경험한 것, 현장의 시각에 대한 신뢰가 있어요”

2020년 4월 7일

Humans of FASTFIVE: E&C팀 유지보수 매니저 고성준님 인터뷰   한 가지 일을 10년 동안 계속하려면 오랜 시간과 함께 수많은 능력이 필요할 겁니다. 인내심과 끈기, 혹은 재능이 필요할 거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겠죠. 하지만 패스트파이브 E&C팀의 유지보수 매니저 고성준…

반복되는 일상이 지겨운 당신을 위한 책

반복되는 일상이 지겨운 당신을 위한 책

2020년 4월 3일

  패스트파이브 배경리 팀장이 추천하는 <아무튼, 계속>   여러분은 내일이 기다려지는 즐거운 일상을 보내고 계시나요? 어제의 일과를 돌아보면 대부분 일한 기억만 떠오르곤 합니다. 그렇다면 지난주는 어땠나요? 마찬가지로 일한 기억만 떠오를 뿐, 딱히 즐거운 일이 떠오르지 않습니다. 2020년이…

패스트파이브의 5주년을 축하합니다!

패스트파이브의 5주년을 축하합니다!

2020년 4월 1일

​ HAPPY FASTFIVE ANNIVERSARY ​ ​ 대한민국 대표 #공유오피스 브랜드 패스트파이브가 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 ​ 2015년 4월 1일, 서초점을 시작으로 패스트파이브의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5년이 지난 지금은 벌써 23개 지점, 그리고 15,000명이 넘는 멤버들과 함께하고 있답니다. ​ ​…

변화가 어려운 당신을 위한 책

변화가 어려운 당신을 위한 책

2020년 3월 27일

   패스트파이브 정민희 매니저가 추천하는 <최고의 변화는 어디서 시작되는가>   어느새 3월의 마지막 금요일입니다. 올해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유난히 시간이 정신없이 지나갔죠. ‘코로나 블루’라는 신조어도 생겨났습니다. ‘코로나 블루’는 코로나19와 우울함(blue)의 합성어로 코로나19로 생겨난 우울증을 뜻하는 단어입니다. 언제 코로나19에…

임신과 출산, 당연히 축하받을 일이죠!

임신과 출산, 당연히 축하받을 일이죠!

2020년 3월 24일

  패스트파이브의 임신·출산 복지 제도를 소개합니다.   임신 사실을 알게 된 직장인은 가장 먼저 ‘회사에 어떻게 말하지?’라는 고민을 합니다. 축하받아야 할 일인데도 말이죠. 회사 눈치가 보여서 임신 사실을 숨기는 직장인도 많습니다. 임신 기간 동안 단축 근무를 요청하는 것도…

Lo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