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과 출산, 당연히 축하받을 일이죠!

thumbnail

 

패스트파이브의 임신·출산 복지 제도를 소개합니다.

 

임신 사실을 알게 된 직장인은 가장 먼저 ‘회사에 어떻게 말하지?’라는 고민을 합니다. 축하받아야 할 일인데도 말이죠. 회사 눈치가 보여서 임신 사실을 숨기는 직장인도 많습니다. 임신 기간 동안 단축 근무를 요청하는 것도 어쩐지 눈치가 보입니다. 법으로 보장되는 마땅한 권리인데도요!

 

패스트파이브의 임신 축하 키트

 

팀 패스트파이브는 임신과 출산으로 회사의 눈치를 보지 않습니다. 새로운 가족이 생긴 팀원을 함께 축하하고 응원하며 배려하는 기업 문화가 자리 잡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분위기 덕에 쓸데없는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니 모두 마음 편하게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법으로 지정된 임신 기간 중 2시간 단축 근무는 물론, 신청자에 한해 탄력근무제도 협의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태아 검진 휴가, 출산휴가와 육아휴가 모두 본인의 스케줄에 맞춰 사용할 수 있죠. 또한 지점을 관리하는 커뮤니티 매니저의 경우 집에서 조금 더 편하게 출퇴근할 수 있는 지점으로 우선 배치됩니다. 

출산 후 복귀도 그 자리 그대로! 패스트파이브에서는 본인이 원하지 않는 팀 이동 또는 직무 이동도 전혀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출산 후에도 팀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랍니다.

 

패스트파이브의 임신 축하 키트

 

새로운 가족을 맞이한 당신에게

패스트파이브는 임신한 직원이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선물 키트도 제공합니다. 꼭 필요한 선물들만 골라 담은 이 키트, 잠깐 보고 가실게요. 🙂

 

 

먼저 출퇴근 택시 무료 이용 10회 쿠폰입니다! 보통의 직장인들도 힘든 붐비는 출퇴근길, 조금 더 수월하게 출퇴근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급격한 체온 변화로 추위를 느낄 때 사무실에서 편안하게 쓸 수 있는 폭신하고 귀여운 담요도 들어 있고요, 몸이 부어 꽉 끼는 신발을 계속 신고 있기 불편할 때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는 미끄럼 방지 슬리퍼도 함께 담았습니다.

 

 

초기 임산부는 배가 많이 나오지 않아 임신 상태를 눈으로 구별하기 쉽지 않죠. 그렇기 때문에 더욱 조심해야 하는 임신 초기에도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눈치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사용할 수 있는 ‘Baby in me’ 배지도 함께 준비했습니다. 회사 안과 밖, 모든 공간에서 몸과 마음이 편안하길 바라면서요. 🙂

실제로 이 배지를 달고 있는 커뮤니티 매니저를 보신 멤버들이 기쁜 마음으로 축하를 전했음은 물론, 무거운 물건을 들고 있으면 먼저 도와주시는 등 일상 속 불편함을 위해 배려해주셨다고 합니다.

이렇게 패스트파이브의 임신 축하 선물 키트는 오롯이 임신한 직원을 위한 선물만 골라 담았습니다. 무엇보다 패스트파이브 직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출산 후에는 육아용품 등 직원이 직접 필요한 선물을 고를 수 있는 출산 선물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패스트파이브의 공동직장어린이집 「다람 어린이집」

 

임신, 출산, 그리고 육아까지 함께 고민하는 회사

팀 패스트파이브의 육아 고민도 회사가 함께 합니다! 얼마 전 패스트파이브의 입주사라면 누구든지 이용 가능한 패스트파이브의 공동직장어린이집이 문을 열었습니다. 이 어린이집은 입주사뿐만 아니라 패스트파이브의 임직원도 이용할 수 있죠. 

 


 

임신해서도 편안하게 출근할 수 있는 회사, 출산 후에 돌아와도 내 자리가 보장된 회사, 육아 고민 대신해주는 회사. 바로 패스트파이브입니다. 패스트파이브는 건강한 사내 문화가 조직의 성장을 이끄는 원동력이 된다고 믿습니다. 

패스트파이브는 대한민국의 모든 여성 직장인을 응원합니다!

 


 

* 가족을 생각하는 기업, 패스트파이브가 궁금하다면?

패스트파이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국내 대표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입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