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PT 알뜰하게 이용하는 법

thumbnail

1:1 PT 알뜰하게 이용하는 법, 패스트파이브의 멤버가 되면 됩니다.

 

이제 막 운동을 시작한 사람이라면 모두가 공감할 고민! 운동 자세가 올바른지, 이게 맞는 건지 헷갈릴 때가 많으실 텐데요. 1:1 PT는 가격이 부담스럽고, 새로운 운동 기구를 도전해보고 싶지만 자세를 모르겠고… 이런 분들 주목해주세요! 패스트파이브가 1:1 PT를 조금 덜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T Lab (티랩)

패스트파이브 멤버라면 T Lab의 프라이빗 PT/ 필라테스 스튜디오를 특별 회원가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로지 운동에만 집중하시라고 혼자 독립된 공간에서 받으실 수 있는 1:1 트레이닝 서비스를 준비했습니다.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 2층 메인 라운지 옆에는 T Lab 스튜디오가 자리하고 있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패스트파이브 멤버라면 T Lab의 1:1 트레이닝 서비스를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어요! 최고의 트레이너와의 일대일 강습! 운동의 기초부터 평소 자세 교정까지, 세심한 케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에 있는 T Lab스튜디오는 운동 후 바로 업무 복귀가 가능하도록 샤워룸까지 완비된 모습인데요! 덕분에 평소에도 많은 멤버분들이 찾아주신답니다 🙂

 

 

패파 멤버라면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의 T Lab스튜디오 외에도 티랩의 전 지점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꿀 같은 혜택 놓치지 마세요!

 


 

직접 누려본 패스트파이브의 T Lab 스튜디오 베네핏,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공유오피스에 입주만 했는데 PT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고? 패스트파이브는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앞으로도 패스트파이브의 다양한 베네핏 많이 기대해주세요!

 

* 패스트파이브의 T Lab 스튜디오 베네핏이 궁금하다면?

T Lab 베네핏 소개 페이지 바로 가기

 

* 패스트파이브의 베네핏을 누릴 수 있는 멤버가 되고 싶다면?

패스트파이브 홈페이지 바로 가기

 

 

국내 대표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입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