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가구를 꼭 사야만 할까요?

thumbnail

사무실에 몸만 갈 수는 없을까요?

 

 

책상, 소파, 책장, 의자, 서랍…. 

한 사람이 쓰는 사무실을 꾸리기에도 최소 5가지 이상의 가구가 필요합니다. 그 가격도 만만치 않죠. 하루 중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곳인 만큼 무조건 저렴한 가구를 선택할 수는 없으니까요. 특히나 많은 인원이 쓸 오피스의 경우에는 여러 가구를 한 번에 마련하기가 더욱 쉽지 않습니다. 

 

사무실 가구를 꼭 사야만 할까요?

 

 

개인 혹은 많은 사람이 사용하는 사무실은 그 공간을 구하기도 쉽지 않지만, 인테리어와 가구 등에 들어가는 막대한 비용도 걱정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가구와 인테리어 비용은 새로운 사무실을 열거나, 회사를 이전할 때 걸림돌이 되기도 하죠. 특히 회사를 이전하며 새로운 가구를 구매하려는 분들에게는 처분이 어려운 중고 가구들이 큰 골칫덩이입니다.

그런데 이 가구들, 꼭 사야만 할까요? 최근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에 입주하신 한 멤버분께서는 ‘가구를 사지 않아도 충분히 근사한 사무실을 누릴 수 있다.’ 고 말합니다. 

 


 

모든 것이 갖춰진 공간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

 

몸만 오세요!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은 창의적인 인테리어와 유니크한 가구들로 눈길을 사로잡는 공간입니다. 인테리어부터 의자 하나까지 섬세한 디테일이 더욱 돋보이는 이곳은 소파부터 작은 마감재 하나까지 꼼꼼하게 신경 썼죠. 특히, 비비드한 공간 콘셉트에 따라 시중에 판매하는 가구가 아닌, 새로운 가구를 직접 제작했습니다. 컬러가 중요한 인테리어에서 가구 또한 그 컬러감을 살려 제작했죠. 필요한 컬러와 원단을 하나하나 골라 커스터마이징 했습니다. 게다가 포인트 역할을 하는 작은 아트워크들 또한 공간에 맞게 준비된 것들이기에 따로 사무실 인테리어를 전혀 신경 쓸 필요가 없죠.

이렇게 모든 것이 갖춰진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은 특히 다수의 인원이 사용할 오피스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더욱 효과적인 공간입니다. 갖춰야 할 것들이 많은 다인실 오피스가 필요한 분들은 가구와 가전제품들을 굳이 사지 않고도 모두 이용할 수 있어 확실한 비용 절감 효과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이죠.

 

가구만큼 중요한 것은 가전제품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

 

요즘 커스텀 가전이 유행이라면서요? 

 

사무실에는 가구와 함께 여러 가전제품도 필수입니다. 냉장고와 에어컨 등 꼭 필요한 가전제품을 공간에 맞게 구성하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죠. 특히 가전제품은 그 성능과 디자인도 함께 따져봐야 합니다.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은 고민할 필요가 없도록 가장 좋은 품질과 디자인의 가진 제품들로 공간을 채웠습니다.

요즘에는 새로운 가전 트렌드인 커스텀 가전, 즉 공간을 고려한 맞춤 가전제품들이 많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은 이러한 가전 트렌드에 맞춰 삼성 비스포크 맞춤형 냉장고를 설치해 공간을 구성했습니다. 공간에 맞춘 커스텀 가전으로 패스트파이브만의 컬러감을 살린 공간의 콘셉트를 유지했죠.

 

업무 형태에 맞춘 다양한 ‘시팅(seating) 가구’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

 

어떤 업무든 편하게 하세요!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 멤버들에게 가장 큰 만족감을 주는 것은 업무에 맞게 적절하게 구성된 의자와 소파, 테이블 등의 ‘시팅(seating) 가구’입니다. 우리는 개인 업무와 휴식, 회의 등 업무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가구를 사용하는데요. 대부분 사무실의 가구들은 이렇게 앉아서 사용하는 시팅(seating) 가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의 시팅 가구들은 그 형태와 용도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어느 장소에서도 편안하게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강남5호점의 메인 라운지의 소파 존은 혼자 사용할 때도, 여럿이서 함께 사용할 때도 언제나 편하고 아늑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기능 모두 특별히 신경 썼습니다. 또 마주 보며 앉을 수 있는 미팅 부스, 휴대폰 무선 충전 기능이 부착된 테이블 등 업무에 따라 적절하게 가구를 이용할 수 있도록 그 기능에 더욱 집중했죠.

자투리 공간인 엘리베이터 홀의 창가에도 바 테이블을 배치했습니다. 멤버들은 바 테이블 앞에 서서 오피스 공간을 잠시 벗어나 넓은 테헤란로를 바라보며 잠깐의 휴식을 즐길 수 있죠. 이렇듯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시팅 가구들은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과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공간을 돋보이게 하는 세심한 디테일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

 

세세한 부분은 저희가 신경 쓸게요!

 

사무실 위생에 관심이 뜨거운 요즘입니다. 사무실의 위생과 쾌적한 공기는 일하고 싶은 사무실을 구성하는 요소 중 가장 중요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그만큼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은 사무실의 철저한 위생관리와 쾌적한 환경 유지에 더욱 집중했습니다. 적은 인원이 사용하는 사무공간에도 개별적으로 창문을 설치해 언제나 환기가 가능합니다.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은 공기 청정 기능이 탑재된 냉난방 시스템을 통해 환기가 어려운 겨울에도 언제나 쾌적한 환경을 유지합니다. 특히 최근에는 공용 공간인 라운지에 손 소독제와 마스크, 개별 포장된 숟가락 등을 비치하여 위생 관리에 특별히 힘을 쏟고 있습니다. 더욱 철저한 위생관리가 필요한 요즘, 패스트파이브는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엄격한 기준으로 오피스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효율성과 퀄리티를 동시에 충족하는 오피스를 찾고 있다면?

최근 사지 않고도 사무실과 집을 스트리밍 하듯 편리하게 이용하는 ‘스트리밍 라이프’가 트렌드입니다. 스트리밍 라이프에 걸맞춰 공유오피스를 스트리밍 하면 고가의 가구나 가전제품들을 꼭 사지 않아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급 인테리어, 튼튼하고 아름다운 가구들, 그리고 성능 좋은 가전제품까지패스트파이브에서는 그 모든 것을 내 것처럼 이용할 수 있죠.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은 사무실의 모든 것을 더욱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입니다. 효율성과 퀄리티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오피스를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을 자신 있게 권해드립니다 🙂

패스트파이브는 여러분의 안전하고 행복한 일상을 위해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 모든 것이 갖춰진 완벽한 오피스,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 ‘얼리버드 특가’가 궁금하다면?

강남5호점 프로모션 페이지 바로 가기

* 성장하는 사람들의 오피스, 패스트파이브가 궁금하다면?

패스트파이브 홈페이지 바로 가기

 

 

국내 대표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입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