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에서도 괜찮은 공유오피스 찾을 수 있을까?

thumbnail

답은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 시청점에 있습니다!

 

‘공유오피스’, 요즘 뉴스에도 심심치 않게 등장하는 말이지만 강북 지역에 위치한 우리 회사에게는 해당 사항이 없는 이야기라고 생각하셨나요? 한국에서 가장 많은 지점을 가진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는 강남권에서 쌓인 노하우를 통해 강북 지역에 완성형 공유오피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무공간부터 조직문화까지, 요즘 잘나가는 기업들은 모두 이용 중이라는 공유오피스. 막연히 궁금하셨던 강북 지역의 대표님이라면 주목해주세요. 각각 을지로와 시청에 위치한 초역세권 공유오피스 두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우선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과 시청점의 공통적인 특징을 알려드릴게요.

수많은 클라이언트가 모여 있는 CBD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어 언제 어디서 어떤 미팅이 잡혀도 (혹은 우리 사무실로 클라이언트가 방문해도) 두렵지 않은 입지!

 

 

친절하고 전문적인 커뮤니티 매니저가 든든하게 백업하는 서비스! 

공유오피스를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커뮤니티 매니저가 얼마나 적극적이냐에 따라 문제 상황에 대한 처리 속도도 달라지고 각 기업의 맞춤 니즈도 유동적으로 충족시켜 드린다는 점! 패스트파이브의 커뮤니티 매니저들은 멤버들의 비즈니스를 위해 언제든 방법을 찾아낸답니다. 투어부터 실제 생활까지, 겪어보지 않으면 알 수 없는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쾌적하고 풍부한 무료 회의실! 

패스트파이브에서는 추가 비용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쾌적한 회의실이 제공됩니다. 회의실은 당연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지 않냐고요? 의외로 추가 비용이 필요한 곳이 많으니 꼼꼼히 알아보셔야 합니다. 

지점에 위치한 회의실뿐만 아니라 서울 시내 곳곳에 있는 18개 지점, 212개의 회의실까지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꼭 체크해주세요. (지점과 회의실 개수는 실시간으로 증가 중!) 

 

 

멤버들의 소중한 비즈니스를 지켜드릴 프라이버시 보장 아이템, 안개시트와 디지털 도어락도 제공됩니다. 

아무리 공유오피스라지만 개별 사무공간이 전부 유리로 훤히 뚫려 있다면? 업무에 집중하기도 힘들고 사업상의 기밀이 유지되기도 힘들겠죠. 패스트파이브에서는 불투명 시트로 가려진 사무 공간과 디지털 도어락을 제공합니다. 열쇠를 깜빡해도 언제든 사무실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아직 열쇠를 사용하는 곳들도 있다는 사실…) 이 부분 역시 지켜지지 않고 있는 곳들이 많으니 사무실을 구하실 때 반드시 미리 체크하셔야 해요.

 

 

요즘 같은 폭염에도 걱정 없는 24시간 무료 냉난방도 중요합니다. 

따뜻한 봄이나 선선한 가을에 입주했던 공유오피스에 처음 맞이하는 여름/겨울, 여섯시만 되면 칼같이 꺼지는 냉난방 때문에 당황했던 경험 있으시죠? 패스트파이브는 24시간 개별 냉난방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유오피스입니다. 그렇다고 관리비나 전기세, 공과금 등을 지불할 필요도 없으니 안심하고 시원하게 일에만 집중하세요.

 

 

이밖에도 무제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린트 서비스, 가격 추가 없이 진행되는 초기 셋팅과 레이아웃 변경 등은 패스트파이브에서 누리실 수 있는 수많은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특히 을지로점과 시청점은 아름답고 독특한, 그러면서도 과하게 튀지 않는 인테리어로 대표님부터 막내직원까지, 클라이언트와 파트너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오피스입니다. 

 


 

 

올 여름 폭염에 지치셨다면, 이제 우리 회사도 낙후한 꼬마빌딩에서 벗어나 시그니쳐타워에 입성하고 싶다면 패스트파이브로 전화주세요. 친절한 상담을 통해 여러분의 기업에 딱 맞는 오피스를 추천드리겠습니다.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마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 자세히 보기

* 패스트파이브 시청점 자세히 보기

국내 대표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입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