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회사도 강남역에 사무실 낼 수 있을까?

thumbnail

패스트파이브 강남3호점을 소개합니다!

강남역 사거리, 하면 어떤 모습이 떠오르시나요? 많은 분들이 북적이는 인파와 수많은 상점이 뒤엉켜 정신없는 분위기를 떠올리실 겁니다. 수도권에 거주하는 분들은 출퇴근 광역버스를 타는 곳으로 생각하실 수도 있겠죠. 

강남역은 수많은 사무실이 빼곡하게 자리한 서울의 대표적인 도심상업지구이기도 합니다. 강남구에만 약 7만 개의 사업체가 자리하고 있다니(2014년 기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일하고 있을지 상상조차 어렵습니다. 

교통이 편리하고 많은 기업이 위치하고 있어 비즈니스가 수월하다는 이유로 많은 기업이 강남역 근처에 자리를 잡지만, 비싼 임대료와 그에 비해 협소한 공간 등으로 어려움도 많습니다. 

특히 규모가 작은 기업이나 스타트업의 경우 초기에 사무실을 세팅하고 유지하는 일이 적지 않은 부담입니다. 자본과 인력이 부족한 편이니 만만치 않은 보증금과 매달 꼬박꼬박 나가는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은 물론 자잘하게 손이 가는 탕비실, OA존 관리도 스트레스죠.  

이러한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한 대안으로 공유 오피스가 떠오르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패스트파이브는 8천 명에 이르는 멤버들에게 편리한 오피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강남역에서도 마찬가지죠. 지금까지는 강남 메리츠타워와 미왕빌딩에서, 이제는 길을 건너! 플래티넘 타워에서도 패스트파이브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강남역 사거리 어디에서나 패스트파이브를 보게 될 날이 멀지 않았네요!)

 

 

오늘 FASTFIVE in Seoul에서는 강남역 8번 출구에서 단 3분 거리에 위치한 패스트파이브 강남3호점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패스트파이브 강남3호점은 넓은 메인 라운지를 갖추고 있어 들어서자마자 눈이 탁 트이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해가 잘 드는 넓은 통 유리창이 있어 광합성을 즐기기도 좋죠. 

강남3호점의 메인 라운지는 적당히 구획이 나누어져 있어서 간단한 미팅을 할 때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높은 층고 아래에 펼쳐진 커다란 테이블에서 함께 회의를 하면 새로운 아이디어가 뿜뿜 솟아날 것 같지 않나요?

 

 

본격적인 업무 공간을 살펴볼까요? 패스트파이브 강남3호점의 크고작은 미팅룸은 모두 개성있는 모습으로 꾸며졌습니다. 쓰임에 따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미팅룸들을 직접 만나보세요. 

 

 


 

열심히 일할 수 있는 힘은 적절한 휴식에서 나온다고 생각하는데요, 패스트파이브 강남3호점에는 업무 시간 틈틈이 차분하게 생각을 정리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숨어 있습니다. 하나하나 살펴보시죠. 

우선 도시락이나 간단한 스낵류를 먹을 수 있는 다이닝 룸이 있고요(70-80년대 미국 영화에 나오는 레스토랑 같지 않나요?),

 

 

커피와 맥주, 씨리얼 등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가 층마다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패스트파이브 강남3호점의 마스코트라고 할 수 있는 이 공간! 귀여운 쉼표와 느낌표 모양 사이니지 아래 편안한 1인용 의자가 자리하고 있네요.

 

 

 

 

 

이밖에도 패스트파이브 강남3호점에서는 최대 40인까지 수용 가능한 세미나실, MCN/마케팅 업체를 위한 영상 스튜디오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패스트파이브 강남3호점과 함께 전통적인 비즈니스 중심지, 강남에서 가장 트렌디한 사업을 펼쳐나가보세요! 

그럼 저희는 다음주, 새로운 지점 소개로 돌아오겠습니다. 다음으로 소개드릴 곳은 아직 오픈되지 않은 신규 지점이라고 하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패스트파이브 강남3호점에 방문해보고 싶다면? 

방문 예약하기 

패스트파이브의 다른 지점들이 궁금하다면?

패스트파이브 둘러보기

국내 대표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입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