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좋은 호텔에서 가을 호캉스 즐기기

thumbnail

 

패스트파이브 멤버라면 누릴 수 있는 혜택, 호텔 프로모션 소개

 

완연한 가을 날씨가 찾아왔습니다. 하지만 덩달아 해도 짧아져 가을 단풍 구경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이번 주말, 단풍으로 물든 거리가 보이는 도심 속 호캉스는 어떠신가요? 게다가 패스트파이브 멤버라면 홍대와 강남 도심 한복판에 위치한 스타일리시 호텔들을 특별가에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모르셨다고요? 지금부터 패스트파이브만의 베네핏, 제휴 호텔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RYSE HOTEL (라이즈호텔)

패스트파이브 멤버라면 홍대 라이즈 호텔의 객실과 F&B 서비스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홍대 스트리트 문화를 기반으로 문화, 예술, 음악의 영감을 채운 크리에이터의 문화 공간, ‘홍대 라이즈호텔’. 라이즈호텔의 다양한 객실을 패스트파이브 멤버가로 즐겨보세요!

 

 

라이즈호텔의 롱침 태국 레스토랑, 사이드노트클럽, 오버 더 카운터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1월까지 주중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 패스트파이브의 라이즈호텔 베네핏이 궁금하다면?

 

 

HOTEL CAPPUCCINO (호텔 카푸치노)

힙스터들의 성지, 어반 라이프스타일 호텔 ‘호텔 카푸치노’를 패스트파이브 특별 할인가로 만나보세요!

 

 

패스트파이브 멤버 앱으로 로그인만 하면 패스트파이브 멤버 특별 제휴가로 호텔의 모든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기본 객실을 포함해 게스트하우스 느낌의 벙커베드가 있는 쿼드 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튜디오 룸까지! 

 

 

Hot Eatsue 레스토랑과 루프탑 바, 카페 카푸치노에서도 특별 할인이 제공되니 꼭 이용해 보세요!

 

 

* 패스트파이브의 호텔카푸치노 베네핏이 궁금하다면?

 

 

직접 누려본 패스트파이브의 호텔 베네핏,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의 퇴근 후 일상까지 함께하는 패스트파이브. 패스트파이브와 함께 더 즐겁고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앞으로 더욱 다채로워질 패스트파이브만의 멤버 베네핏. 많이 기대해주세요!

 

* 패스트파이브만의 베네핏이 궁금하다면?

http://bit.ly/2W0JW3A

* 패스트파이브의 베네핏을 누릴 수 있는 멤버가 되고 싶다면?

http://bit.ly/2pI9JRY

국내 대표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입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