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아파트에 살면서, 왜 오피스는 불편하게 쓰세요?

thumbnail

모든 것이 다 갖추어진 편리한 공유오피스가 있답니다.

 

‘새로 지어진 아파트는 없어서 못 판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전국적으로 새 아파트 선호 현상이 두드러지는 요즘입니다. 사람들은 왜 아파트를 선호할까요? 아파트는 혼자서 모든 것을 관리해야 하는 단독 주택에 비해 누릴 수 있는 편리함이 많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트렌디한 디자인의 인테리어와 최신식 서비스가 갖춰진 새 아파트는 더욱 인기가 많죠.

 

 

편리하기 위해 아파트에 살면서,
오피스는 왜 불편한 임대사무실을 쓰세요?

 

사람들은 아파트가 주는 편리함 때문에 아파트를 선택합니다. 사무실은 어떨까요? 지금 쓰고 있는 사무실, 정말 편리하신가요? 이제는 오피스도 편리함을 먼저 따져봐야 하는 시대입니다. 아파트처럼 편리하게 모든 공간과 시설이 갖춰진 오피스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공유오피스를 사용해보세요. 이미 많은 분이 공유오피스의 편리함을 누리고 계시답니다. 

 


 

 

1. 보안

아파트는 단독주택보다 보안이 철저해 좋다는 분들 많으시죠? 공유오피스도 임대사무실에 비해 철저한 보안을 자랑합니다. 공유오피스는 멤버 전용 카드키가 있는 분들만 출입할 수 있고, 공용공간과 복도 등 건물 곳곳에 CCTV가 비치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당연히 모든 개별 사무공간에도 도어락이 설치되어 있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죠.

 

 

2. 교통

불황에도 잘나가는 역세권 아파트! 지하철역과 가까운 아파트는 분양 경쟁률이 더 치열할 정도로 편리한 교통은 중요하죠. 게다가 대부분의 단독주택은 지하철역 바로 앞에 자리 잡기가 쉽지 않습니다. 임대 사무실도 마찬가지고요.

하지만 공유오피스는 다릅니다. 공유오피스는 강남역, 역삼역, 삼성역 등 주요 지하철역 바로 앞에 위치한 프라임 건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아주 편리한 교통을 자랑합니다.

특히 최근에 오픈한 패스트파이브 역삼3호점은 역삼역과 지하로 이어져 있어 비가 많이 내리는 날에도 비 한 방울 맞지 않고 편리하게 출근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많은 분의 사랑을 받는 공유오피스입니다.

 

 

3. 서비스

대부분 프리미엄 브랜드의 신설 아파트 단지는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시설을 자랑합니다. 단독 주택은 누릴 수 없는 골프 연습장, 피트니스 시설, 독서실, 카페 등 다양한 편리 시설을 제공하죠. 이렇게 아파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는 사람들이 아파트를 꾸준히 찾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공유오피스도 임대 사무실에서는 찾을 수 없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선한 우유와 과일수는 물론이고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시리얼, 샐러드 자판기, 그리고 프리미엄 커피 머신까지. 굳이 카페까지 가지 않아도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또한 수준 높은 퀄리티의 강연과 세미나, 인사이트를 넓힐 수 있는 북클럽, 취미를 기를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경험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호텔 할인, 건강검진 할인, 피트니스 이용권 할인 등 라이프스타일에 필요한 베네핏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관리

단독 주택은 관리하기가 힘들어서…

단독 주택은 관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유지 보수, 시공·시설 관리 등 내가 직접 신경 써야 할 것들이 넘쳐나죠. 임대 사무실도 단독 주택과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사무실 인테리어부터 사무실 관리, 하다못해 사무실 집기 관리까지 사무실의 모든 것을 내가 알아서 신경 써야 하죠. 그러니 사무실에 문제가 생기면 업무에 집중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공유오피스에서는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이미 갖추어진 공유오피스에서는 따로 인테리어를 신경 쓸 필요도 없죠. 사무실 관리, 비품 관리 등 사무실과 관련된 모든 것은 공유오피스의 커뮤니티 매니저가 여러분을 대신해 해결해드립니다. 일하기도 바쁜데 사무실 관리까지 하느라 힘드셨죠? 모든 것이 갖춰진 공유오피스에서 여러분의 업무에만 집중하세요.

여러분의 능률과 효율이 올라간 달라진 회사생활이 벌써 그려지지 않으시나요?

 


 

 

처음 등장했을 때만 해도 낯설게만 느껴지던 아파트는 어느새 대한민국의 대표 주거 시스템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만큼 아파트의 편리함은 소비자들이 집을 구할 때 큰 결정 요인이 되었죠. 공유오피스도 아파트처럼 대표적인 오피스 환경이 되었습니다. 처음엔 낯설기만 했던 공유오피스가 이제는 사무실을 알아볼 때 제일 먼저 알아보는 공간이죠.

이제는 사무실도 편리함을 먼저 따져보아야 할 때입니다. 사무실이 편해야 업무에 더욱 집중하기 쉽고, 업무의 생산성도 올라가지 않을까요?

많은 사람이 선택한 공유오피스, 이제는 직접 사용해 보세요!

패스트파이브는 오늘도 여러분의 편리한 회사 생활을 위해 노력합니다.

 


* 편리한 오피스 대한민국 대표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가 궁금하다면?

패스트파이브 홈페이지 둘러보기

국내 대표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입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