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를 피해 집에서 하기 좋은 취미 활동 추천!

thumbnail

때아닌 외출 금지, 어떻게 이겨낼까?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이하 코로나 19)의 ‘심각’ 단계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전국의 유치원과 초·중·고등학교는 개학을 3주나 연기했고 많은 회사도 재택근무를 도입했습니다. 매일 급격하게 늘어나는 확진자 수를 걱정하며 집에만 있기, 일명 ‘집콕’하는 사람들도 많아졌죠. 

막상 집에만 있으려니 좀이 쑤시고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분들을 위해, 집에서 하기 좋은 취미 활동을 추천합니다!

 


 

집콕의 최강자, 넷플릭스 & 유튜브

 

 

바야흐로 스트리밍 라이프의 시대! 국내, 해외 드라마와 영화 등을 볼 수 있는 다양한 OTT 서비스 플랫폼이 우리의 일상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넷플릭스에 올라온 콘텐츠로 직장 동료들과 스몰 톡을 할 정도죠. 

최근 넷플릭스는 새로운 순위 시스템을 돌입했는데요. 이번 주 인기작, 오늘의 인기 영화 순위 등 유저들이 많이 찾는 콘텐츠를 콕 집어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덕분에 최근 어떤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죠. 넷플릭스에서 뭘 봐야 할지 모르겠다면, 다른 유저들이 많이 본 콘텐츠부터 시작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YouTube ‘예능 : MBC 옛날 예능 다시 보기’ 채널

 

공중파 방송 3사의 유튜브에서는 지난 예능 프로그램을 볼 수 있어 화제입니다.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무한도전, 순풍산부인과, 거침없이 하이킥 등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프로그램들이 업로드되어 있죠. 영상을 다 보고 나면 유튜브에서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추천해주는 다음 콘텐츠들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지난 예능을 보다 보면 어느새 일요일 저녁이 되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의 주말, 다 어디 갔냐고요?

 


 

여유로움을 만끽하며 마음의 양식 쌓기

 

 

다양한 ‘읽을거리’도 준비 완료입니다.

그동안 읽을 시간이 부족해 미뤄두었던 독서, 이제는 진짜 읽을 때입니다. 사두기만 하고 아직 안 읽은 책이 있으신가요? 이번 기회에 밀린 책을 읽고 짧게 소감도 남겨보는 것은 어떠세요? 훗날 이 시간을 돌이켜 봤을 때 남는 것이 하나쯤은 생길 거예요. 🙂

 

PUBLY(퍼블리) 실제 어플 구동 화면

 

침대에 누워 읽기만 해도 인사이트가 업업!

 

최근 다양한 큐레이팅 서비스가 밀레니얼 세대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각 산업군의 인사이트를 여러 방면에서 읽기 쉽도록 풀어낸 퍼블리와 폴인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죠. 퍼블리와 폴인은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들의 성공 노하우, 2020년 세대별 트렌드, 성공적인 재테크를 위한 꿀팁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들을 읽기 쉽게 제공하는 큐레이팅 서비스입니다. 게다가 어플만 다운로드하면 휴대폰에서도 편하게 읽을 수 있기 때문에 이 서비스들을 찾는 유저들이 늘고 있습니다. 

 

뉴닉의 마스코트 ‘고슴이’

 

뉴스도 편하게 읽고 싶어요.

 

뉴스를 쉽게 읽고 싶은 분이라면 주목! 국내 소식과 해외 소식을 동화책 읽듯 편하게 읽고 싶은 분이라면 뉴닉을 추천합니다. 뉴닉은 매주 월수금 아침 뉴스를 큐레이팅해 주는 서비스로, 이메일 주소만 등록하면 이메일로 ‘뉴스’ 레터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뉴닉은 최근 뉴스들을 골라 모아서 보기 쉽게 정리해 설명해주기 때문에 시간이 없는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서비스죠. 이제 알게 되어 아쉬우시다고요? 뉴닉 공식 웹사이트에 가면 지난 뉴스레터도 볼 수 있답니다. 이번 주말, 혹시 내가 놓친 이슈들은 없는지 지난 뉴닉의 뉴스들을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봄맞이 대청소로 기분 전환하기

벌써 3월, 기나긴 겨울이 가고 봄이 찾아왔습니다. 사람들의 옷차림도 얇아졌죠. 이번 주말에는 봄맞이 대청소와 겨울옷 정리를 해보는 것은 어떠세요? 두꺼운 겨울 이불도 빨고요. 

 

 

집에서 제일 먼저 봄맞이하기!

 

봄옷으로 가득 찬 옷장과 깨끗해진 집안 곳곳, 그리고 포근한 세제 냄새가 폴폴 나는 봄 이불까지.

코로나 때문에 우울했던 기분도 이제 안녕! 집에서 먼저 봄을 맞이하며 기분전환을 해보세요. 깨끗한 이불에 누워 넷플릭스를 보는 상상만 해도 벌써 천국이 눈앞에 보이지 않나요? 🙂

 

* 패스트파이브 멤버라면? ▶ 세탁특공대 할인 베네핏도 함께!

 


 

 

이번 주말이 코로나19의 고비라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패스트파이브도 최근 예정되어 있던 모든 커뮤니티 이벤트를 취소하고, 전 지점의 공용 공간을 주기적/전문적으로 살균 소독하는 등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해 빠르고 강력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시민 안전에 힘쓰고 계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패스트파이브도 멤버 여러분이 안전하게 업무에만 집중하실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루빨리 봄을 온몸으로 맞이할 수 있는 시간이 오길 바랍니다.

 


 

* 안전한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가 궁금하다면?

패스트파이브 홈페이지 바로 가기

 

국내 대표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입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