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하게 따져볼수록 더 큰 매력에 빠져들죠.

thumbnail

 

강남에서 가장 완벽한 오피스, 패스트파이브 강남 5호점

 

강남의 중심에 다섯 번째 패스트파이브가 오픈했습니다!

비즈니스와 교통의 중심지 강남, 이곳엔 사무실이 필요한 사람도, 그들을 기다리는 사무실도 많습니다. 수많은 오피스 중 나와 딱 맞는 곳을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죠. 하지만 그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완벽한 오피스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는데요. 강남의 중심에 새롭게 문을 연 패스트파이브 강남 5호점 을 소개합니다!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A.   강남역(2호선, 신분당선) 1분 거리 초역세권

B.   필라테스 룸, 안마 의자, 미니 편의점, 무인 택배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

C.   인원이 적은 소인실이라도 모든 것은 개별로! 개별 냉난방, 개별 창문

D.   채광, 공기 질, 여유로운 회의실까지, 완벽한 컨디션의 사무실

E.    지루할 틈 없는 라운지마다 색다른 인테리어

 


 

A.   강남역 2분 거리 초역세권

 

 2호선, 신분당선 모두 OK!

 

 

사무실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교통이 아닐까요? 어떤 역과 인접해있는지, 역과의 거리는 가까운지 등 매일 출퇴근을 하는 이들에게 사무실의 위치는 가장 중요한 조건 중 하나입니다.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은 비즈니스와 교통의 중심지인 강남, 그중에서도 강남역 도보 1분 거리인 초역세권에 위치합니다.

 

B. 다양한 부가 서비스

 

필라테스 룸, 안마 의자, 미니 편의점, 무인 택배 서비스 등

 

 

사무실은 단순히 일하는 곳뿐만 아니라 하루의 대부분을 보내는 중요한 공간입니다. 그만큼 사무실은 우리의 불편함을 덜어주고, 업무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조성되어야 하죠.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은 불필요한 시간을 줄여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틈틈이 짬을 내어 운동할 수 있는 필라테스 룸, 업무의 피로를 풀어주는 리차징 룸(안마 의자), 그리고 멀리 가지 않아도 필요한 용무를 해결할 수 있는 미니 편의점과 무인 택배 서비스가 그것인데요. 특히 필라테스 룸의 경우, 1회 당 5만 원의 가격으로 1:1 레슨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 강남권에서는 가장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점심시간이나 휴식시간을 더욱 의미 있고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C.   인원이 적은 소인실이라도 모든 것은 개별로!

 

개별 냉난방, 개별 창문

 

 

3인실 이하 오피스의 경우 사무실의 냉난방을 개별적으로 제어하기 어려운 경우도 있는데요.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은 적은 인원의 오피스라도 개별 냉난방이 가능합니다. 창문 역시 개별적으로 개폐할 수 있어 언제나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죠. 🙂

 

D.   완벽한 컨디션의 사무실

 

완벽한 채광, 쾌적한 공기, 여유로운 회의실까지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은 강남 건물 숲 한복판에 자리했지만, 완벽한 채광을 자랑합니다. 더불어 패스트파이브 전체 냉난방을 담당하는 냉난방 시스템의 경우 공기청정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어 언제나 쾌적한 사무실 환경을 유지할 수 있죠. 또한 패스트파이브 지점 중에서도 최대 규모인 1,440평의 공간을 자랑합니다. 넓은 공간에 넉넉하게 준비된 22개의 회의실은 6명부터 20명까지 다양한 인원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E.    지루할 틈 없는, 라운지마다 색다른 인테리어

 

색다르게 꾸며진 각 층의 라운지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의 라운지는 비비드 컬러가 돋보이는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는데요. 메인 라운지뿐만 아니라 각 층의 서브 라운지 또한 각기 다른 독창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각기 다른 느낌의 서브 라운지에서 지루할 틈 없는 업무 시간을 보내보세요.

 


 

 

완벽한 위치, 완벽한 컨디션을 자랑하는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 어떠셨나요?

신중하고 꼼꼼하게 따지시는 분들이 고민 없이 선택한 강남5호점. 완벽한 사무실을 찾고 계시는 분이라면 강남5호점으로 놀러 오세요. 30~40% 할인된 가격의 얼리버드 특가 찬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패스트파이브는 여러분의 행복을 위해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완벽한 오피스,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이 궁금하다면?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 바로 가기

국내 대표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입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