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꼭 필요한 오피스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

thumbnail

패스트파이브, 4년간 얼마나 성장했을까 (2)

 


대한민국 대표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는 지난 4년 동안 총 19개의 지점을 오픈했습니다. 올해 1월 오픈한 역삼3호점과 신사점, 그리고 2월 오픈 예정인 강남5호점과 삼성4호점을 포함하면 23개의 지점을 운영할 계획인데요! 지점 수만 늘었냐고요? 13,000명이 넘는 멤버들을 위한 패스트파이브만의 특화된 커뮤니티 이벤트, 그리고 베네핏 서비스도 큰 성장을 보였답니다.

▶ 패스트파이브, 4년간 얼마나 성장했을까 (1) 보러 가기

 


 

 

FASTFIVE COMMUNITY

패스트파이브는 멤버들의 커뮤니티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열어왔습니다. 2019년 한 해 동안 약 1,300건의 커뮤니티 이벤트를 개최할 정도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죠. 특히 2019년에는 이벤트 참여자 수가 약 50,000명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패스트파이브의 많은 멤버들도 커뮤니티 이벤트에 함께하고 있습니다 🙂

패스트파이브는 단순한 네트워크 행사를 넘어 실제로 깊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세미나, 강연 행사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특히 작년 한 해 동안 멤버들이 가장 선호했던 이벤트는 ‘직무 관련 세미나’와 ‘동종 업계 네트워킹 행사’일 정도로 업무 관련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커뮤니티 이벤트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패스트파이브 강남3호점 벼룩시장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 재즈파티
前 29CM 이유미 카피라이터 글쓰기 강연
공유경제 컨퍼런스

 

▶ 패스트파이브 강남 지역 네트워크 파티 보러 가기

▶ 前 29CM 이유미 헤드 카피라이터 강연 후기 보러 가기

 

 

FASTFIVE BENEFITS

패스트파이브는 고객들이 자신의 비즈니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가장 필요한 서비스와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 외에도 대기업에서만 누릴 수 있는 복지 수준의 패스트파이브만의 베네핏 서비스도 많은 멤버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패스트파이브의 건강검진 할인 베네핏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의 겟레디존
패스트파이브 강남4호점의 브런치 서가
3월 개원 예정인 패스트파이브 공동직장어린이집

 

특히 베네핏 서비스는 2017년 15개에서 2019년 약 11배인 165개로 증가할 정도로 큰 성장을 보였는데요. 공유오피스 최초이자 유일한 공동직장어린이집, 지점 내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진∙영상 촬영 스튜디오 시설 및 택배 발송 서비스 등 멤버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패스트파이브 호캉스 특별전 소개 보러 가기

▶ 패스트파이브 공동직장어린이집 소개 보러 가기

 


 

패스트파이브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인 커뮤니티 이벤트와 베네핏 서비스. 패스트파이브는 앞으로도 멤버분들에게 더 뜻깊은 인사이트를 줄 수 있는 커뮤니티 이벤트와, 멤버분들의 삶을 더 편리하게 할 베네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패스트파이브의 성장과 함께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패스트파이브는 여러분의 성장을 응원합니다!

 


 

* 대한민국 대표 공유오피스 브랜드, 패스트파이브가 궁금하다면?

패스트파이브 홈페이지 바로 가기

* 패스트파이브의 Business Deep Dive, 공동경제 컨퍼런스 등 인사이트를 높여주는 커뮤니티 이벤트와 공동직장어린이집, 포토스튜디오 등 대기업 복지 수준의 베네핏을 누릴 수 있는 멤버가 되고싶다면?

패스트파이브 신규 지점 알아 보기

 

 

국내 대표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입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