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카오, 쿠팡 다 합쳐도 저희가 더 많아요.

thumbnail

 

패스트파이브, 4년간 얼마나 성장했을까 (1)

 

2015년 4월, 서초점을 시작으로 패스트파이브의 역사가 시작됐습니다. 그리고 2020년 1월, 패스트파이브는 오는 2월 오픈 예정인 두 개의 신규 지점을 포함해 총 23개의 지점을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공유오피스 기업이 되었죠. 지난 4년 동안 누구보다 열심히 달려온 패스트파이브, 얼마나 성장했는지 보여드릴게요!

 


 

 

2015년부터 지난 2019년까지 패스트파이브의 멤버 수는 13,000명이나 증가했습니다. 13,000명은 네이버, 카카오, 그리고 쿠팡의 전체 임직원을 합한 수보다 큰 숫자인데요. 패스트파이브의 첫 번째 지점인 서초점에서 150명의 멤버분들과 함께했던 4년 전에 비해 지금은 약 100배 더 많은 멤버 분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1월에 오픈한 역삼3호점과 신사점, 그리고 2월에 오픈 예정인 강남5호점과 삼성4호점에서 더 많은 멤버분들을 만나 뵐 예정이랍니다 🙂

 

패스트파이브 멤버, 동화약품의 커스텀오피스

 

특히 패스트파이브의 작년 매출 중 50% 이상은 50인 이상 규모의 중소기업, 대기업이 차지했는데요! 그만큼 공유오피스는 스타트업만 사용한다는 인식이 강했던 예전과 달리, 이제는 기업의 규모와 상관없이 쾌적하고 편리한 공유오피스를 찾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패스트파이브는 동화약품, 매일유업, 오비맥주 등 기존의 대기업 멤버들도 함께 하고 있죠. 

특히 지난 4월부터 패스트파이브와 새롭게 함께한 동화약품은 기업에게 딱 맞춘 커스텀 오피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패스트파이브는 각 기업의 특성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실제로 사용하는 멤버들에게서 높은 만족도를 끌어내고 있습니다.

 

* 동화약품의 커스텀오피스가 궁금하다면?

동화약품 커스텀오피스 후기 보러 가기

 

 

지난 2019년, 패스트파이브는 평균 약 8개의 층을 사용하는 대형 지점인 서울숲점, 강남4호점, 그리고 삼성3호점을 오픈했습니다. 신규 지점들은 특히 패스트파이브의 초기 지점들에 비해 큰 규모를 자랑하죠.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 라운지의 모습

 

패스트파이브만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주기 시작한 서울숲점은 오픈 한 달 만에 모든 사무실이 꽉 찰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던 지점이었습니다. 특히 서울숲점은 패스트파이브 최초로 1:1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함께 준비되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패스트파이브 멤버라면 특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어 실제로 멤버분들이 꾸준히 이용하고 계신 베네핏입니다. 그 외에도 60인 규모의 세미나실이 있는 서울숲점에서는 패스트파이브 Business Deep Dive 등 유명 연사들이 함께하는 강연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이 궁금하다면?

서울숲점 보러 가기

 

패스트파이브 강남4호점 라운지의 모습

 

꾸준히 공유오피스의 수요가 증가하는 지역인 강남! 패스트파이브는 이미 강남 지역에 강남1, 2, 3호점, 신논현점, 논현점을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최근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에 힘입어 강남4호점을 오픈했습니다. 강남역 12번 출구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인 강남4호점도 오픈과 동시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지점이랍니다 🙂

 

* 패스트파이브 강남4호점이 궁금하다면?

강남4호점 보러 가기

 

패스트파이브 삼성3호점 라운지의 모습

 

강남과 함께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테헤란로 오피스 밀집 지역인 삼성역에도 또 한번 패스트파이브가 찾아왔습니다! 2019년 제일 마지막으로 오픈한 패스트파이브 삼성3호점은 패스트파이브 최초로 삼성전자의 전자칠판 ‘플립’을 도입했는데요. 플립을 통한 스마트한 회의로 한층 더 생산적으로 업무를 할 수 있어 많은 멤버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패스트파이브 삼성3호점이 궁금하다면?

삼성3호점 보러 가기

 

Simplify Your Workspace!

 


 

 

최근 패스트파이브는 20번째 지점인 역삼3호점과 21번째 지점인 신사점을 연달아 오픈하며 2020년의 문을 열었습니다. 올 2월에는 강남5호점, 삼성4호점도 여러분을 찾아갈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답니다! 이렇게 올해에는 더 많은 분들과 만날 생각에 설레네요 🙂

다음 글에서는 많은 멤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패스트파이브의 ‘커뮤니티’와 ‘베네핏’이 얼마나 성장했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패스트파이브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패스트파이브만의 ‘커뮤니티’, ‘베네핏’이 어떻게 성장했는지 궁금하다면?

패스트파이브, 4년간 얼마나 성장했을까 (2) 보러 가기

* 13,000명이 선택한 오피스, 패스트파이브가 궁금하다면?

패스트파이브 투어 신청하기

* 패스트파이브의 새 얼굴, 역삼3호점과 신사점 프로모션이 궁금하다면?

역삼3호점, 신사점 프로모션 페이지 바로가기

 

국내 대표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입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