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로 또 같이의 삶을 함께하는 사람들

thumbnail

프리미엄 주거 서비스 ‘LIFE on 2.GATHER’ 루프탑 파티

 

취향 있는 사람들의 집, LIFE on 2.GATHER

패스트파이브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주거 서비스 ‘LIFE on 2.GATHER(라이프온투게더)’. 라이프온투게더(이하 라이프)는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안락한 공간과 편리한 서비스, 새로운 영감을 주는 다양한 컬처 이벤트와 네트워크까지 이 모든 경험을 선사하는 새로운 주거 플랫폼입니다.

오픈 후 지금까지 많은 관심을 받으며 실제로 많은 분들이 입주해 계신데요. 취향 있는 사람들이 모인 라이프온투게더, 그럼 취향 있는 사람들은 라이프온투게더를 어떻게 즐기고 있을까요? 

 


 

 

지난달 라이프에서는 루프탑 바비큐 파티가 열렸습니다. 입주자들과 게스트들이 한데 모여 라이프 루프탑의 야경을 벗 삼아 가을밤을 즐기는 시간이었는데요, 라이프온투게더에서 처음 만난 이들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함께 어울리며 살아가고 있는 모습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

 

 

강남의 야경이 한눈에 보이는 라이프의 루프탑은 가을 캠핑 분위기가 물씬! 알록달록 단풍과 캠핑 텐트가 가을밤의 정취를 더해줬습니다.

 

 

바비큐 파티를 제대로 즐기기 위한 숯불과 맛있는 음식들, 패스트파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맥주 ‘five o’clock’과 다양한 음료까지!

 

 

굳이 집 밖을 나서지 않아도 다양한 인사이트를 나누며 교류할 수 있는 네트워크가 생긴다는 것, 라이프의 수많은 장점 중 하나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루프탑 바비큐 파티 외에도 라이프에서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매주 열린답니다. 이 뿐만이 아닙니다. 실제로 입주해 계신 분들끼리 모여 북클럽 등을 운영하며 또 다른 커뮤니티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할 때에는 나만의 독립된 공간에서, 다른 사람들과의 교류가 필요할 때에는 라운지나 루프탑 같은 공용 공간에서 다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라이프온투게더. 따로 또 같이의 삶, 라이프에서는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취향 있는 사람들의 집, ‘라이프온투게더’가 궁금하다면?

LIFE on 2.GATHER 더 자세히 알아보기

국내 대표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입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