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뜨거웠던 여름밤을 떠올리며

thumbnail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 ‘Vacance in Seoul Forest’

 

무더웠던 여름의 기억이 무색할 정도로 갑자기 참 쌀쌀해진 요즘입니다. 이제 크리스마스까지 빨간 날도 없어 여름휴가가 무척이나 그리운데요. 패스트파이브도 지난 여름휴가를 떠올리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히 멤버분들과 함께했던 여름휴가는 지금의 날씨와 다르게 아주 뜨거웠는데요!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에서 진행되었던 FASTFIVE ‘Vacance in Seoul Forest’ 현장을 살펴보며 그때의 열기를 함께 느껴보시죠!

 


 

5월 새로 오픈한 서울숲점은 오픈 이후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모든 사무 공간이 꽉 차게 되었습니다. 이게 모두 패스트파이브를 찾아주시는 멤버분들 덕분입니다 🙂 감사드리는 마음을 담아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파티를 열어 패스트파이브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파티의 테마는 Vacance in Seoul Forest, 드레스코드는 바캉스룩이었습니다. 여름이 가기 전 서울숲으로 떠나는 마지막 여름휴가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셨는데요! 파티는 서울숲점 2층 메인라운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멤버분들을 위해 SHAKESHACK, 제주맥주, 풀뽀로꼬, 샹그리아 등 다양한 F&B 서비스도 함께했습니다.

 

 

신나는 DJ 공연을 즐기고 있는 바캉스룩의 패스트파이브 멤버들의 모습! 너무 즐거워 보이지 않나요? 

 

 

패스트파이브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으로 파티가 끝난 후 멤버분들은 양손 무겁게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Vacance in Seoul Forest의 더 자세한 모습은 아래 유튜브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번 행사는 패스트파이브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시는 멤버분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보람찬 회사생활을 위한 최고의 서포터가 될 수 있는 패스트파이브가 되겠습니다 :))

 


* 패스트파이브의 멤버가 되고 싶다면?

방문예약 바로가기

* 패스트파이브와 함께 하는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고 싶다면? 

패스트파이브 커뮤니티 둘러보기

국내 대표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입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