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회사에도 직장 어린이집이 생긴다?!

thumbnail

패스트파이브 직장 어린이집을 소개합니다

 

직장 어린이집, 많이들 들어보셨죠?

기본적으로 직원들의 복지를 위한 시설이다 보니 시설도 좋고 등하원 시간도 적합하며 부모님의 직장과 가까운 거리 등 장점이 매우 많습니다. 네이버, 카카오, 현대카드, 엔씨소프트, 삼성 같은 대기업들이 직장 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죠. 

 

 

하지만 상시 근로자 500인 이상, 상시 여성 근로자 300인 이상 규모의 기업에게만 직장 어린이집 설치가 의무화되어 있는 데다가 저 정도 규모의 기업 중에서도 규정을 지키지 않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그러니 중소 규모의 기업에 다니는 부모님들 입장에서는 딴 세상 이야기일 수밖에 없죠. 

 

1,000여 개의 기업, 11,000여 명의 멤버가 모여 일하는 공유오피스라면 어떨까요?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와 직장 어린이집 공동 운영 협약서를 작성한 멤버사의 직원이라면 누구나! 역삼동 단독 부지에 자리잡을 패스트파이브 어린이집에 지원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패스트파이브 어린이집은 국내 최고 수준의 시설과 인력, 아이들에게 딱 맞춘 커리큘럼은 물론, 수익이 아닌 부모님과 아이들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여 운영될 예정입니다. 

일반적으로 잠시 아이를 맡아주는 아이돌봄서비스, 놀이방 등과 달리 패스트파이브 어린이집은 국가에서 인증하는 영유아 ‘보육기관’입니다. 따라서 부모님은 더욱 안심하고 일에 전념할 수 있겠죠. 

지난 2월 멤버들을 대상으로 시행한 수요조사는 어린 자녀를 둔 멤버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며 많은 분들의 응답을 이끌어냈습니다. 이때 많이 궁금해하셨던 사항들을 아래에 정리해봤습니다. 

 

 

패스트파이브 어린이집 FAQ

 

Q. 운영 형태는 어떻게 되나요?

패스트파이브가 대표사업주로 공동 직장 어린이집을 직접 설립합니다. 어린이집을 이용하려는 임직원이 1인이라도 속해있는 패스트파이브 입주멤버사(법인)는 운영협약서 작성 과정을 거치고 임직원의 자녀들을 입소시킬 수 있습니다. 운영 및 교육은 공모를 통하여 선정된 전문 위탁업체가 담당합니다. 

 

Q. 몇 살부터 몇 살까지 입소할 수 있나요? 

만 1세에서 만 4세까지 영, 유아 자녀를 대상으로 운영됩니다. 입소 당시 일정 기간(*기간에 대해서는 추후 확정 예정) 멤버십 기간이 남아있는 멤버분들의 자녀가 입소할 수 있습니다. 

 

Q. 이용 금액은요?

패스트파이브 직장 어린이집은 전체적인 운영 비용을 패스트파이브에서 부담하기 때문에 아이 보육을 위한 비용은 학부모에게 별도로 청구하지 않습니다. (단, 아동 연령에 따른 특별활동비용은 별도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Q. 어디에 몇 개나 설치되나요?

2020년 3월 개원(2019년 10월 설명회) 예정인 패스트파이브 어린이집 1호점은 패스트파이브 지점이 가장 많이 위치한 테헤란로 인근(역삼동 소재)에 설치되며, 차후 1개 이상의 시설로 확장될 수 있습니다.

 

 

늘 육아 문제로 발만 구르는 워킹맘, 워킹대디 직원들을 볼 때마다 마음 아프셨던 대표님이라면?

마땅히 맡길 곳도 없고 매일같이 터지는 어린이집 관련 뉴스 때문에 등골이 서늘했던 예비 부모님이라면?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에서 일만 명의 커뮤니티에게 지원되는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어느 대기업도 부럽지 않은 수준의 직장 어린이집과 마더스룸, 출근 셔틀 서비스, 스튜디오, 파우더룸, 1:1 PT 공간 등 멤버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여러분을 지원합니다. 

그럼 저희는 더 풍부한 서비스와 편안한 사무공간 소개로 돌아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패스트파이브의 공동직장어린이집!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패스트파이브의 부가 서비스가 더 궁금한 분은?    

파트너스 페이지 바로가기  

 

* 패스트파이브의 멤버가 되어 더 많은 혜택을 누리고 싶은 분은?

방문예약 바로가기

 

 

국내 대표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입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