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 강북에서 가장 쾌적한 사무실

thumbnail

대표님께 패스트파이브 시청점 프라이빗 오피스를 제안합니다

 

패스트파이브는 강북 지역에 홍대, 을지로, 시청 세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중 시청점은 지난 3월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비싼 보증금은 싫지만 CBD에는 가고 싶으신 대표님께”), 이후 약 3개월 동안 시청점을 이용 중인 멤버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특히 시청점을 커스텀오피스로 이용 중인 동화약품, 프레인 등의 멤버사들 역시 만족하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커스텀오피스가 궁금하다면 링크로 이동해주세요.)

 


 

오늘은 더 더워지기 전에 냉방 걱정 없는 사무실로 이동하시려는 대표님을 위해 패스트파이브 시청점만의 자랑을 몇 가지 더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강북권에서 찾아보기 힘든 컨디션과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한 프라이빗 오피스죠. 40명 이상도 넉넉히 사용할 수 있고 바로 옆에 붙어 있는 사무실과 함께하면 60명 이상 규모까지 수용이 가능합니다. 

 

임대 사무실을 사용하기에는 애매하고 단독 사옥을 구하기는 부담스러운 규모의 팀이라면 패스트파이브 시청점에 주목해주세요! 그럼 사진과 함께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길쭉한 모양의 오피스는 한쪽 벽면에 책장이나 캐비넷 등을 배치하기도 안성맞춤인 구성입니다. 팀별로 자리를 배치하기에도, 전체 구성원이 하나의 공간을 공유하기에도 적합하죠.  

 

 

또 한쪽 벽면이 탁 트인 창으로 이루어져 있는 데다가 공기청정 기능이 탑재된 개별 냉난방기가 설치되어 실내에서도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또한 해당 층에서 가장 넓은 면적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마치 단독 사옥을 사용하는 느낌으로 이용하실 수 있죠. 

프라이빗 오피스 바깥으로 나오면 공유오피스를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인 공용공간이 펼쳐집니다. 

각 층마다 다르게 디자인된 라운지는 물론,

 

 

위에서 소개드린 사무실과 같은 층에 위치하여 더욱 이용이 편리한 40인 세미나실과 다양한 규모의 회의실을 누구나 쉽게 예약해 사용할 수 있죠.

 

 

초역세권 건물 전체를 패스트파이브가 사용해 보안이 철저하고 컨디션 또한 보장된다는 점은 굳이 이야기하지 않아도 많은 중견기업들이 시청점을 이용하고 있다는 사실로 증명됩니다.

 

 

패스트파이브 시청점에는 오늘 소개드린 사무공간뿐만 아니라 1인부터 100인까지, 다양한 규모의 팀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한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에 소개된 공간은 커스텀오피스로 계약되는 경우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빠른 문의를 추천드립니다!)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는 여러분의 편리하고 쾌적한 업무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패스트파이브 시청점이 더 궁금하다면? 

자세히 알아보기

 

국내 대표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입니다.
Back To Top